[RT] 에르메스의 론칭쇼 Shoe Show

틀에 박힌 론칭쇼에 변화를 주고 싶으신 분들이시라면 많은 영감을 줄 것 같네요.

제목: 밑바닥 인생 신발의 반격 (조선일보, 2013/05/31, 송혜진 기자, 링크)

…행사의 시작은 ‘워크 앤드 토크(Walk and Talk)’였다. 전시장 곳곳엔 신발과 헤드폰이 놓여 있었다. 에르메스는 이 신발을 의인화(擬人化)했다. 신발 각각의 사연을 상상해 독백이나 대화로 구성한 것. 가령 여성용 여름 샌들과 남성용 보트 슈즈가 놓여 있다면 관객은 헤드폰으로 여객선 기관실에서 마주친 여성 승객과 선장의 밀담(密談)을 엿들을 수 있다. 대화의 마지막은 이랬다. “선장님 제가 여기 온 걸 비밀로 해주실 수 있으세요?” “제 명예를 걸죠!”…

About Official PEAK15
충분한 가치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나 마케팅과 브랜딩의 문제로 정상에 서지 못하고 있는 기업고객을 위해 Consulting과 Facilitation Service를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