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스 풍경] 에이케이스 창립 1주년 –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커뮤니케이션 및 위기관리 전략 컨설팅을 특화해 통합 컨설팅 시장에서 활동해 온 에이케이스가 문을 연지 오늘로 1주년이 되었습니다.
에이케이스의 A는 으뜸/처음/유일의 뜻을 갖고 있으며 Case를 통한 연구 개발 및 경험 축적을 바탕으로 새로운 발견과 새로운 전략을 구성하겠다는 뜻을 갖고 출발했습니다.

그동안 에이케이스는
1. 컨설팅 기업의 새로운 모델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컨설팅 회사-미디어 운영-교육 활동이라는 세 가지 축의 활동을 벌여왔습니다.
2. 컨설팅 분야에서는 국내외 기업, 대학, 공공기관, 정치, 언론 분야에서 전략 자문과 위기관리를 진행해 왔습니다.
3. 5월로 1주년이 되는 미디어 활동도 자원을 공개하고, 공유하며 협력한다는 정신 아래 새로운 분야를 개척해 왔습니다.
4. 교육 시장에서는 개별 강의 및 대화형 워크숍에 주력해 왔으며 오는 4월에는 공개대중강좌를 시작하고 다양한 쌍방향 교육을 컨설팅에 접목시키려고 합니다.
5. PR 회사인 피크15 커뮤니케이션과 협력 사업 및 미디어 운영 협력을 통해 영역 통합이 이루어지고 있는 컨설팅 시장의 대응력을 높여왔습니다.
6. 컨설팅 통합 시장 대응을 위한 공동 프로젝트를 3월 안에 발족하고 컨설팅-미디어-교육 활동을 강화하는 한 편,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7. 이러한 과정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및 위기관리 전략과 관련된 케이스를 최고 수준으로 축적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국형 모델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실하고 정직하게 일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014년 3월4일
김재은, 김정현, 김정현, 박소령, 유민영 드림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