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스 풍경] 평범하고 소박한, 성실하고 정직한 사람들의 삶을 위하여.

keepcalm

평범하고 소박한, 
성실하고 정직한 사람들의 삶을 위하여.

영국 정부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공중 폭격이 예고된 상황에서 위험에 빠진 국민의 사기 진작를 위해 제2차 세계대전 때 만든 포스터입니다.
당시 사용되지 않았으나 훗날 인쇄본이 한 사점에서 발견되어 다양한 형태로 변형되었고 지금도 많은 세계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포스터입니다.

“평상심을 유지하고 하던 일을 계속하라”는 이 말조차도 참 쉽지 않은 시절입니다.
무력감과 자괴감.
그러나 조금씩 조금씩 노력해 보려고 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감당할 수 없는 커다란 짐을 주지 않는,
안전하고 행복한 나라.

오늘부터 다시 윤태영의 ‘글쓰기의 시작을 위한 노트’ 연재를 재개합니다.

모두들,
가까운 곳에 있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2014.4.25. 에이케이스 드림

3 Responses to [에이케이스 풍경] 평범하고 소박한, 성실하고 정직한 사람들의 삶을 위하여.

  1. Pingback: [에이케이스 풍경] 연재를 재개합니다. | All that All

  2. Pingback: [에이케이스 풍경] 평범하고 소박한, 성실하고 정직한 사람들의 삶을 위하여. | All that All

  3. Pingback: 케이스 연구 | Acase | Borda City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