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보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 분야에 따라 )

SK텔레콤은 대한민국의 통신사 중 하나로, 이동통신, 인터넷, IPTV 등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그룹의 일원으로, 대한민국에서는 가장 큰 이동통신 사업자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회사를 통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많은 것들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용자 숫자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많은 이슈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가입을 위한 여러가지 문의가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AS센터에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전화를 하기 전에 기본적인 것들을 SK텔레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시면 좋습니다.

 

서비스센터 Homepage

 

위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다양한 궁굼한것들을 어느정도는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FAQ가 존재하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핸드폰 분실
  • 데이터 이용 불가능
  • 인터넷 기술장애
  • 가족 결합
  • 요금제 변경
  • 휴대폰 구매와 할인
  • 임대폰 신청방법

이러한 것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검색을 통해서 많은 것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해결을 할수가 없다면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 이동전화(무료) : 114 , 080-011-6000 
  • 이동전화(유료) : 1599-0011
  • 유선서비스(무료) : 080-816-2000
  • 유선서비스(유료) : 1600-2000

물론 이 전화번호는 24시간 운영이 되지 않습니다.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을 합니다. 다만, 통화품질이나, 분실, 로밍 상담은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