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보

울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전기 같은것은 한국전력과 같은회사가 전체를 커버하고 있습니다만, 도시가스 같은경우에는 이처럼 지배적인 회사가 없습니다. 지역별로 커버하는 업체가 다르기 때문에 이사를 갈때마다 다른 회사에 연락을 해야합니다. 이사를 올때, 이사를 갈때, 고장이 났을때, 요금문의 등을 위하여 연락을 해야하는 번호가 다르다는 것이지요.

 

이번 포스팅은 울산지역에서 이러한 일을 해야할때 사용할수 있는 울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울산을 커버하고 있는 회사는 경동도시가스라는 곳입니다. 이 회사는 울산과 그 인근지역인 양산까지 커버를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관련 연락처를 어렵지 않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경동도시가스 홈페이지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일을 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고객센터 연락처를 확인하기 위해 들어갑니다.

 

울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8181

 

위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ARS로 연결이 되며, "가스사고, 누출은 1번, 이사 관련 문의는 2번, 요금 문의는 3번, ARS 검침 등록은 4번, 보일러 및 시공 업체 문의는 5번, 상담원 연결은 0번을 눌러 주십시오"라는 응답을 듣게 됩니다. 이때 적절한 번호를 눌러서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꼭 이렇게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부분의 일을 홈페이지에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간단한 요금조회라던지, 사용신고 또는 해지신고 같은경우에는 도리어 이곳에 더 빠르게 반응할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홈페이지가 저같은 경우에는 더 간편한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편하신것을 이용하시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