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치

이천 여주 교차로 신문읽기

생활정보지는 과거에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보던 신문이었습니다. 오죽하면 조중동에 버금가던 부수를 자랑했던것이 생활정보지였겠어요. 하지만 지금은 과거의 영광일 뿐이지요. 요즘에 생활정보지를 보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보다 어려운 일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생활정보지가 완전히 사라진것이 아닙니다. 여전히 생활정보지는 홈페이지로서 명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이천 여주 교차로역시 홈페이지를 만들어 두고 있고, 여러가지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천 여주 교차로 신문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경유해서 들어가는 것이 보통의 방법입니다.

다음에서는 위와 같이 검색이 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가장 맨위의 검색결과를 클릭을 하시면 이천과 여주지역을 중심으로 하는 이천여주교차로 홈페이지로 들어가실수 있씁니다. 부동산과 구인구직 그리고 자동차와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천 여주교차로 홈페이지 : http://www.haikcr.co.kr/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천 여주교차로라고도 부르지만 여주이천교차로라고도 하고 다양한 이름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이천 여주 교차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1) 메뉴를 보시면 교차로 신문에서 주로 다루고 있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과 부동산 그리고 자동차와 관련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 두번째로는 신문 그대로 보기가 가능합니다. 종이신문에 익숙한 사람은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천 여주 교차로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정보는 구인구직 정보입니다. 메뉴에서 '구인/구직'을 클릭을 하면 구인구직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현재 500여건의 정보가 공유가 되고 있습니다. 몇달간 살펴봤는데 이정도가 보통인것 같습니다. 알바천국과 같은 대형 사이트의 정보를 우선적으로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정보가 없다면 이천여주교차로 신문도 뒤져보는것이 합리적인 방법이라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