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홈쇼핑에 심취해 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제가 아니라 제 와이프가 심취하였었지요. 하루가 멀다하고 계속 홈쇼핑에서 물건이 날라와서 걱정스러운 적도 많이 있었지요. 지금은 예전만큼 홈쇼핑을 많이 하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입니다.
저희 가족은 이제 홈쇼핑의 늪에서 빠져 나왔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홈쇼핑을 즐기고 있고, 이러한 사람들을 어느정도 이해를 하고 있습니다. 홈쇼핑은 파는 물건 수가 많지는 않지만 훌륭한 물건을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눈이 돌아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물건을 구매하고 난뒤에 변심이 되거나, 물건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연락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GS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첫번째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기 전에 홈페이지를 먼저 확인하는 습관을 지니는 것이 좋습니다. 지에스 홈쇼핑 고객센터 홈페이지에는 여러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질의응답이 있습니다.
반품을 하는 방법, 반품이 안되는 경우, 구 방송 구매법 등 여러가지 자주 묻는 질문이 GSSHOP 홈페이지에는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만약 관련된 의문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GS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나와 있습니다. 지에스 홈쇼핑 전화번호는 1899-4500 입니다. 24시간 콜센터라고 되어 있으나 너무 늦은시간이나 너무 이른 시간의 경우에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상품과 관련된 문의, 주문결제, 그리고 배송 등 여러가지 내용들을 다룰 수 있습니다.
'바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egg 파일 압축푸는 2가지 방법 (0) | 2023.04.28 |
---|---|
영어이름 번역기 2종 (0) | 2023.04.12 |
기상청 일기예보 앱 다운로드 (0) | 2023.04.11 |
한게임 고스톱 설치하기 (2) | 2023.04.10 |
문화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1) | 2023.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