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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치

신한카드 한도상향에 대한 일반적인 이야기

최근에 이사를 하였습니다. 이사를 하게되면 이것저것 비용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이사짐 센터 뿐만아니라, 각종 새로운 가구, 가전같은 것들을 사다보니 한도에 다 차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살 물건이 없기는 하지만 이제 여유가 없는 편이라 상향을 해야하는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신한카드 한도상향은 아래와 같은 원칙에 의하여 된다고 합니다.

  1. 신용평가 등급의 상승: 고객의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한도를 결정합니다. 만약 고객의 신용평가 등급이 상승한다면, 이에 맞춰 상향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사용 이력의 적재적소에 따른 평가: 고객이 사용한 이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고객이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상환한다면, 이에 맞춰 상향 조정할 수 있습니다.

위의 조건에 만족한다면, 고객이 요청한다면 검토한다음에 신한카드 한도상향이 진행이 됩니다. 요청만 한다고 해서 되는것은 아닙니다.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콜센터를 통해서 : 1544-7000

- 누르는 ARS를 선택하고, 본인확인(1번) 선택한다음에 상담원연결 (0번) 선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2) 인터넷을 통해서신한카드 홈페이지

- 로그인을 한 다음에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서, 이용한도서비스로 들어갑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셔서 신한카드 한도상향 신청을하시면 됩니다. 

3) 어플을 통해서

- 'my신한카드'로 들어가시면  우측에 여러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이용한도'로 들어가시면 올릴수 있습니다.

 

이러한 3가지 방법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고, 저는 어플로 간단하게 신청을 하였습니다.